처음

모바일 청첩장 제작 : 인바이트유 ..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말결혼준비하면서도 뼈져리게 느끼는 중!청첩장 제작 후, 모바일 청첩장 무료로 제작할 수 있는 쿠핸펀­ 받았는데그냥 저냥 괜찮은것들은 보였지만 확! 맘에드는게 없었음.역쉬 공짜는 공짜인거신가….​전에 어머니­ 아는분 결혼한다고 모바일 청첩장을 받았는데이거 되게 신기하고 이쁘네? 라고 말한곳이 바로 ‘인바이트유’ 업체였다그땐 결혼예정도 아니여서 자세히 보진 않았는데얼핏 보기에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고 이뻐서 기억에 남았던 곳이다.준비하다가 문득 생각이나서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그때 봤던 …

모바일 청첩장 제작 : 인바이트유 .. 더 보기 »

영덕 대게 맛집 뷰까지 훌륭해 ­

지난 11월 26일 화요일 아침 일찍 떠난 영덕여행.영덕하면 꼭 먹고 와야 할 대게를 현지에서 직접 먹어보고 또 생각나게 만드는 영덕 대게 맛집.진짜 동네 수산물시장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대게 살이 어찌나 꽉 차있던지…현지인도 인정하는 해상회식당은 가족과 또 가고 싶은 영덕 맛집이에요.​ > ​​음식 뿐만 아니라 영덕을 대표하는 삼사해상공원에 위치해 있어, 관광도 하고 맛있는 현지 영덕맛집 …

영덕 대게 맛집 뷰까지 훌륭해 ­ 더 보기 »

포천 캠핑장추천 – 대회산 캠핑장. 각종 이벤트가 있는 즐겁고 깨끗한 캠핑장!!! ­

안녕하세요 순댕입니다.전날 봄비가 내려 미세먼지 없는 하늘이 보이던 지난 주말…주중에 뭘 할까 고민하다가…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캠핑이나 가자!! 라는 얘기를… 금요일에 급하게 정해서 쇼핑을 하고…어제도 얘기했지만 요즘 아이들 수업때문에 토요일날 어디로 여행가기가 힘들어서 그런지..왠지 오랜만에 캠핑을 간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이번에 저희가 가는 캠핑장은 언제나처럼 포천의 대회산 캠핑장입니다. 제가 항상 포천캠핑장의 추천으로 드리는 저희집의 최애캠핑장입니다. …

포천 캠핑장추천 – 대회산 캠핑장. 각종 이벤트가 있는 즐겁고 깨끗한 캠핑장!!! ­ 더 보기 »

악세사리도매 피어싱사이트 피어싱도매닷컴 최다제품&최저가격 인정!! ­

> 안녕하세요.갑자기입니다.20대엔 뭐가 그렇게 좋았는지 기분전환이 필요할 땐 반드시 귀 뚫었다고 생각한다.결국 게임을 좋아하는 저라서 헤드셋 때문에 귀걸이는 잘 못하는데… 그래도 헤드셋을 착용했을 때 불편한 점이 몇 군데 남아있어서 너무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요즘은 게임도 안해서 몇 군데 귀걸이를 해볼까 생각중인데 역시 시골 외곽이라 그런지 귀걸이 하나 못해.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서울 가서 예쁘게 귀걸이를 하고 …

악세사리도매 피어싱사이트 피어싱도매닷컴 최다제품&최저가격 인정!! ­ 더 보기 »

#다이어트일기 1164일차 88.6, 엄마손맛이 필요해 (ง •̀_•́)ง ..

#다이어트 #다이어터 #유지어터#다이어트일기 #식단일기 #체중기록​5.15 체중 88.6임신 후 +20.7목표체중 +33.6전날대비 +0.5​ 오늘이야말로 진짜 나가기 싫은이불밖은 위험해의 날..아침부터 왜 비오고 난리야ㅠㅠ왜 나 나가는날 비오고 난리냐고ㅠㅠ​​​​ > ​(1) 김치찌개라면​엄마가 종종 해주던 김찌면​남은 김치찌개가 맛있으면사실 뭘 해도 맛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엄마가 끓여 준 그 맛은 안나..어딘가 모르게 심심하단 말야? (+)먹다 너무 맛있어서밥 돌려서 반 그릇 먹음.이럴거면 그냥 처음부터 밥 먹을걸괜히 …

#다이어트일기 1164일차 88.6, 엄마손맛이 필요해 (ง •̀_•́)ง .. 더 보기 »

구강세정기 이가쿨 직접 사용해 본 후기 ..

> ​창피하지만 저는 어려서부터 치과를 자주 다녔습니다. 이곳저곳 썩은 이도 많고 치료하기 위해 치과에 수백만 원은 갖다 바쳤죠. 그런데 성인이 된 지금도 이 치과를 멀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 번 문제가 생긴 치아는 더욱 관리를 철저히 해줘야 하는데 그냥 칫솔질만 해서는 음식물이 잘 빠지지 않아 2차, 3차 충치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특히 요즘 커피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

구강세정기 이가쿨 직접 사용해 본 후기 .. 더 보기 »

대구침대 여러가지 비교하고 겟 하자!

살다보면 주기적으로 바꿔야 하는 것들이 가전제품, 가구 등이 아닐까 싶은데 가격도 가격이고 여러가지 물건을 한꺼번에 볼 수있는 곳이 마땅치도 않아서 온라인쇼핑을 많이 하기는 하지만 제품의 질까지는 모니터로 확인이 안되기 때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가전제품은 모델별로 후기도 많고 대기업에서 제조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A/S도 잘되지만 가구는 소규모 업체에서 제조&판매하는경우도 많기 때문에 꼭 오프라인에서 실제로 보고 구매해야 뒷탈이 없는 …

대구침대 여러가지 비교하고 겟 하자! 더 보기 »

재수학원 추천 관리와 자율적인 분위기로! .

재수를 결심하고 나면 이제 정말 굳건한 의지로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데요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 공부를 할지 정하는 것이첫번째 문제인데, 그냥 죽도록 열심히 하겠다고만 결심해서 되는 게 아니기 때문이죠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는 심정인만큼그에 맞는 공부방법과 전략, 그리고 계속해서그 마음을 유지해야 하잖아요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공부한 재수학원 추천 하려고 해요재수해서 성적이 향상되고 합격하는 사람들은다 그들만의 이유가 있더라구요 > 재수를 …

재수학원 추천 관리와 자율적인 분위기로! . 더 보기 »

치킨배달, 서귀포맛집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

치킨배달, 서귀포맛집고추바사삭 굽네치킨 동홍점 최근 몇달간 감기만 5번 정도 걸린 면역력이 최악인 상태. ​제주 서귀포에 확진환자가 이 동네 병원로 내원했다고 한다.​다행히 마스크를 쓰고 다녔다 하니 그나마 다행이긴 한데 그래도 안심이 안되어​오늘 칩거생활을 한지 3일째. ​빨래줄에 말려놓은 양말은쓰임새가 없어 그대로 빨래줄에 걸려있다. ​매일 그 병원을 지나다녔는데 아무래도 당분간은 주의해야 할 것 같고, 기분도 우울하고 해서 치킨을 …

치킨배달, 서귀포맛집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 더 보기 »

제주도 스킨스쿠버 다이빙 스쿠버스토리에서 자격증 취득 성공! ­

> 제주도 스킨스쿠버 다이빙​#제주도스킨스쿠버#제주도스쿠버다이빙#스쿠버스토리#스쿠버다이빙자격증#SSI오픈워터​​​​● ● ● ●​​​​안녕하세요 잇님들 제니에요.저번 주는 정말 바쁜 하루하루를 보냈답니다.바빠서 정신도 없고, 몸도 지쳐서 그런지입술에 포진까지 생겼네요 흑흑다들 여름철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래요.​오늘은 제주도 문섬에서 즐겼던스킨스쿠버 다이빙 & SSI 오픈워터 다이버자격증을 취득한 마지막 이야기하려고 해요. ​​​​​​​​​​ > SSI 오픈워터 다이버 자격증을 위한 3일차.​마지막 날은 서귀포 문섬(한개창)에서수심 20m 스킨 스쿠버 다이빙을 하는 …

제주도 스킨스쿠버 다이빙 스쿠버스토리에서 자격증 취득 성공! ­ 더 보기 »